[공지]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업무 제한 안내(12.18~19.) |
|
안녕하세요.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사무국입니다.
2023년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전체회의 진행 등으로 12.18(월) ~ 12.19(화) 양일 간 전화를 통한 상담 및 조정신청 접수가 제한되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 간단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의 자동상담시스템 이용을 요청드립니다. * 자동상담시스템 문의 방법 : 홈페이지 내 자동상담시스템 이용 (https://onlinead.ecmc.or.kr/disputeCounsel/automatic.do) 조정신청 접수는 가능하며 12.20(수)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|